호이엔에서 예술은 단순한 취미가 아닙니다. 아름다움과 창의성에 대한 열정은 이도시와는 뗄래야 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아름다운 건축물이 호이안의 고대마을에 살아있는 박물관을 만들어 냈습니다. 수백년 된 공예 마을은 전통 공예품에 대해 자세하 알아보고 현지 장인들의 제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완벽한 곳입니다. 호이안의 마치 그림에서 잘라낸 듯한 풍경만으로도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소중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가장 좋은 이 도시의 경험을 추천해 드립니다.

귀중한 건축 작품

구시가지를 산책하면서 호이안 미술 여행 일정을 시작해보세요. 수백년 전 일본과 중국 상인들이 이곳에 새로운 삶을 시작했을 때 그들은 각각 고국의 색상과 모티브를 사용하여 투본 강을 따라 목조 주택, 상점, 길드 홀을지었습니다. 이러한 건물 중 다수는 인상적인 디자인과 그들 가족들만의 전통을 내부에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절묘한 나무 조각과 지붕 부조가 있는 구시가지의 가장 유명한 기념물인 쭈아까우 부터 시작해 보세요. 여기에서 쩐푸 거리를 따라 걸으며 웅장한 입구 게이트, 정교한 모자이크, 귀중한 고대 유물을 갖춘 5개의 중국 회관을 둘러보세요. 딴끼 고대 가옥과 꽌탕 고대 가옥은 수백 년 전의 가구로 화려하게 장식된 개인 주택입니다.

참조: 호이안 고대 도시 건축물


전통과 현대의 수세공

과거에는 호이안 전통 마을 장인을 모아 보트를 만들고, 궁전을 짓고, 왕실을 위한 옷을 만들었습니다. 이것들이 모여 베트남 최고의 수공예품이 되었습니다. 목공, 도자기, 비단, 매트 등의 전통이 호이안 주변 마을 에 어떻게 보존되고 발전되는지 살펴보겟습니다. 낌봉 마을의 목수와 탄하마을의 도예가들은 관광객을 위한 수업을 하고 많은 마을 주민들은 지금도 여전히 마당에서 매트를 짜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예품이 현대 미술에 적용된 것을 보려면 홍수 기간 동안의 유목이 가구, 거울 프레임, 문진 또는 다채로운 나무 조각상으로 재탄생하는 꾸이루 마을을 방문하세요. 꾸이루 마을에서는 현지 화가, 음악가, 공예가, 실험적인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주말 미술 박람회도 개최됩니다. 섬세한 도자기를 좋아한다면 Reaching Out Teahouse를 방문하여 아름다운 도자기 찻주전자, 컵, 숟가락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갤러리와 바

호이안의 구불구불한 골목 사이에는 작은 갤러리들이 숨겨져 있어 골목 여행을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바꿔줍니다. 전 세계의 조각가, 사진작가, 화가들은 호이안과 사랑에 빠지고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 그 곳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작품을 선정하여 전시해 놓은 호이안의 카페, 레스토랑, 바에서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 Réhahn의 문화유산 박물관에는 베트남 소수 민족 의상의 대규모 컬렉션과 함께 그의 가장 유명한 초상화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깜타잉의 평화로운 골목에 자리잡은 캬라 아트 하우스는일년 내내 예술가 레지던시를 통해 세련된 공간에서 우아한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재생 워크숍에서는 재활용 재료가 추상 작품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거나 스타일리시한 골동품으로 장식된 강변 바인 참치 클럽에서 일몰을 보면서 칵테일을 즐겨보세요.


더 유용한 정보를 보려면 @visitquangnam Facebook 및 Instagram을 팔로우하세요.